ΰ

세계태권도평화연맹, 에스제이씨기획과 ‘문화스포츠콘텐츠’ 개발 협력

조준우 기자 | 기사입력 2025/02/07 [15:27]

세계태권도평화연맹, 에스제이씨기획과 ‘문화스포츠콘텐츠’ 개발 협력

조준우 기자 | 입력 : 2025/02/07 [15:27]

▲ 무예신문

 

세계태권도평화연맹(총재 송진호, 대표회장 김덕근)은 (주)에스제이씨기획(대표이사 이해헌)과 문화스포츠콘텐츠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5일 연맹 총괄본부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세계태권도평화연맹 김덕근 대표회장과 김난재 명예총재, 에스제이씨기획 이해헌 대표이사, 노민수 전무이사, 강주원 기획이사, 김지훈 운영이사, 이상현 총무이사가 참석했다.

 

김덕근 대표회장은 “뛰어난 엔터테이먼트 회사와 상호존중,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해헌 대표님과 에스제이씨 기획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실제적인 우호 증진 속에 상호협력해서 좋은 일들을 해 나가길 바란다. 태권도를 통해 역량이 된다면 지구촌 전체를 위해서 봉사할 수 있으면 좋겠다. 올해 에스제이씨기획의 시대가 도래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해헌 대표는 “스포츠와 문화가 하나 될 수 있는 문화 축제를 만들고자 한다. 지난해 캄보디아에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회사의 출발점이 되는 콘서트로 뜻하는 바가 매우 큰 행사였다”며 “태권도를 통한 세계 평화와 봉사의 취지에 맞게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세계태권도평화연맹의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협력하는 회사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는 화답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를 통해 태권도 경기 및 엔터테이먼트 공연행사의 공동주최 및 개최를 통해 태권도와 일반대중, 스타와 일반대중, 스포츠와 문화가 하나되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스포츠콘텐츠를 개발, 보급하는데 힘쓸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