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람과 사람
이현숙 대표 “‘동심기’로 집에서도 디톡스 하세요”
기사입력: 2017/05/17 [1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챠밍클럽 이현숙 원장 ©무예신문

챠밍클럽 이현숙 원장, 20년간 에스테틱과 체형관리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 온 전문가이다. 그녀를 찾는 고객들은 ‘동심기’를 활용한 에스테틱과 체형관리 서비스를 받는다. 이 원장이 직접 개발한 동심기는 고객이 집에서 스스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숍을 찾아 수기관리를 받은 고객이 집에 돌아가서도 자신의 건강과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다. 챠밍클럽 이현숙 대표에게서 체형관리와 에스테틱 숍에서 인기가 높아지는 ‘동심기’와 동심기 테라피에 대해 들었다.

■ 독자들이 알기 쉽게 동심기를 설명해 달라.

‘림프 마사지기’인 동심기는 독소 배출에 탁월하다. 이는 동심기가 신체 밀착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동심기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뭉친 혈을 풀어주고, 부종 제거에 유효하다. 이러한 효능은 마사지 수요자들에게 제법 많이 알려져 있다.

동심기의 효과가 실증된 셈이다. 동심기는 18K 골드와 백금으로 만들어지며 두피, 복부, 전신용으로 나눠져 있다. 동심기를 쓰는 사람의 요구에 맞추어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 챠밍클럽 이현숙 원장  © 무예신문

■ 이 원장이 생각하는 동심기의 특징은.
체형관리나 에스테틱 센터에서 운동이나 관리를 받고, 집에서 자신의 건강이나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면, 숍에서 받은 서비스는 효과를 거둘 수 없다. 동심기가 있으면, 집에서도 피부와 체형관리를 할 수 있다. 동심기는 누구나 손쉽게 쓸 수 있는 셀프 마사지기이다.

■ 챠밍클럽을 찾는 고객층은.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이 찾는다. 먼 지역에서 오는 고객도 많다. 동심기는 집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구지만, 전문가로부터 받는 수기관리를 겸하면, 더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동심기 (무예신문)

■ 향후 계획은.
얼굴 부종 해소와 갑상선 면역계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경임파 동심기’의 보급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경임파 동심기는 수험생의 기억력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기구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해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통합케어경영전문과정에서 후배 전문가들을 지도하는 일도 계속할 예정이다. 

▲ 챠밍클럽 © 무예신문



Profile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경기대서비스 경영전문 대학원 외래교수이며, 한국청소년폭력예방협회 지도위원이다. 제7회월드미세스코리아선발대회에서  ‘선’으로 입상한 바 있다. 에스테틱 기구 ‘동심기’로 대한민국브랜드파워대상을 3회 연속 수상했다. 현재 동심기연구소 소장 겸 이현숙 챠밍클럽 대표를 맡고 있다.

에스테틱과 체형관리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활약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미용교수지도자연합회 지도자대상, 2016 대한민국명인명품 테라피부문 대상, 한국문화예술대상 뷰티&헬스 대상,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사회공헌부문 등을 수상했다.

조준우 기자 조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무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이현숙] 이현숙 대표 “‘동심기’로 집에서도 디톡스 하세요” 조준우 기자 2017/05/17/
배너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산딸나무, 껍질ㆍ잎ㆍ열매 효능 다 달라 / 대전 임헌선 기자
진재영, 쇼핑몰 ‘아우라제이’ 하루 매출 1억 넘어 / 최하나 기자
경마 대신 승궁(乘弓)으로? / 유기효 기자
고혈압ㆍ동맥경화, 숙변제거에 좋은 ‘호박’ / 대전 임헌선 기자
제63회 경기도체전 마스코트 ‘코리요ㆍ알콩이ㆍ달콩이’ / 장민호 기자
“연 27만 명 찾은 태권도원, 설립 2년 만에 모객 목표 달성” / 조준우 기자
쌍용차 감자설 주식 하락 / 무예신문
윤수로 회장 “‘카라테’ 생활체육에 적합,활성화 위해 전력(全力)” / 조준우 기자
으름나무 열매의 효능 / 대전 임헌선 기자
태권도 국가대표 김종기 총감독, 대한민국체육상 수상 / 장민호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