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무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무예
검찰, ‘신유용 성폭행 혐의’ 前 유도코치 구속기소
기사입력: 2019/03/12 [10: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前 유도선수 신유용(24)씨를 성폭행하고 강제 추행한 혐의로 전직 유도코치가 구속기소했다.
3월 11일, 전주지검 군산지청은 “전직 유도코치 A씨를 아동ㆍ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2011년 7∼9월 전북 고창군 모 고등학교에 있는 자신의 유도부 코치실에서 당시 고등학교 1학년이던 제자 신 씨를 성폭행하고 강제로 입맞춤한 혐의를 받고 있다.


신 씨는 지난 1월 SNS와 언론 인터뷰에서 “A씨로부터 수년간에 걸쳐 20여 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검찰은 신 씨가 A씨로부터 여러차례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내용 중 1건에 대해서만 기소했다. 이는 사건들의 정확한 시점과 장소 등을 특정할 수 없어 공소유지가 어려운 점 등을 고려했다.


이선봉 지청장은 “신씨가 A씨를 성폭행 혐의로 1건만을 고소하고, 나머지 건에 관해 조사는 원하지 않았다”며 “A씨가 첫 성폭행 이후 계속해서 ‘좋아한다’고 말해 신씨가 혼란을 겪은 것으로 보인다. 일종의 그루밍 성폭력이다”고 설명했다.


A씨는 검찰 조사에서 “한 차례 성폭행한 것 맞지만, 이후 서로가 사귀는 사이였다”라며 혐의를 부인했다.

장민호 기자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무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유도코치] 검찰, ‘신유용 성폭행 혐의’ 前 유도코치 구속기소 장민호 기자 2019/03/12/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소지섭-한지민, 같은 모양의 반지 끼고 있어 / 최하나 기자
평택 AK플라자 하늘공원에서 ‘루프탑 줌바파티’ 성황리에 열려 / 강준철 수습기자
스타 줌바 강사 ‘세바, 로꼬 마스터 클래스’ 성황리에 열려 / 강준철 수습기자
‘로드FC’ 권아솔, 만수르 바르나위에 기권패 / 최현석 기자
권아솔ㆍ정문홍, 도 넘은 비난에 호소문 올려 / 조준우 기자
'로드FC' 아오르꺼러vs허재혁, 둘이 합쳐 300kg / 최현석 기자
국기원장, 경륜과 덕망을 겸비한 인물이 필요하다 / 최종표 발행인
자리공(장녹), 신장염에 상당한 효과 / 대전 임헌선 기자
로드FC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하야시에 설욕전 성공 / 최현석 기자
배준서, ‘2019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챔피언 등극 / 조준우 기자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