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무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무예
‘도끼 살인마’ 반다레이 실바 내한, 격투기팬과 만난다
기사입력: 2019/05/16 [15: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무예신문


종합격투기의 레전드 ‘도끼 살인마’ 반다레이 실바(43, 브라질)가 한국 팬들을 만난다.

 

글로벌 종합격투기 스포츠단체 배틀필드FC(대표 이용우)는 5월 17일 오후 서울 강남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반다레이 실바 기자회견 및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팬미팅에선 팬 사인회는 물론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실바는 지난 14일 내한해 15일 강남에 위치한 배틀필드FC 사무실에서 명예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후 팀파시(Team posse)를 방문해 선수를 꿈꾸는 예비 선수들 및 현역 선수들과 만남을 가졌다. 앞으로 실바는 배틀필드FC 홍보대사로서 많은 역할을 함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바는 과거 일본 격투기 단체 프라이드 FC에서 미들급 챔피언을 지냈다. 일본 격투기 영웅 사쿠라바 가즈시를 특유의 니킥과 사커볼 킥으로 쓰러뜨리며 왕좌에 올랐다. 한번 승기를 잡으면 상대를 단번에 제압하며 화끈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파이터로 훅을 휘두르는 모습이 마치 도끼를 휘두르는 것 같다고 해 ‘도끼 살인마’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격투기 선수 출신인 이용우 대표가 설립한 배틀필드FC는 지난 2017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1회 배틀필드 개막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배틀필드FC는 격투기 대회를 관람하며 다양한 연출과 콘텐츠를 통해 스포츠 경기를 같이 즐기는 SHOW & SPORTS 대회를 오픈해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배틀필드FC는 7월 마카오 쉐라톤그랜드 마카오호텔에서 두 번째 대회를 치를 예정이다.

최현석 기자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무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배틀필드] ‘도끼 살인마’ 반다레이 실바 내한, 격투기팬과 만난다 최현석 기자 2019/05/16/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스타 줌바 강사 ‘세바, 로꼬 마스터 클래스’ 성황리에 열려 / 강준철 수습기자
권아솔ㆍ정문홍, 도 넘은 비난에 호소문 올려 / 조준우 기자
소지섭-한지민, 같은 모양의 반지 끼고 있어 / 최하나 기자
평택 AK플라자 하늘공원에서 ‘루프탑 줌바파티’ 성황리에 열려 / 강준철 수습기자
자리공(장녹), 신장염에 상당한 효과 / 대전 임헌선 기자
2019 세계삼보선수권대회, 공식 후원회 출범 / 조준우 기자
국기원장, 경륜과 덕망을 겸비한 인물이 필요하다 / 최종표 발행인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2019 세계무예마스터십 공동조직위원장 맡아 / 장민호 기자
으름나무 열매의 효능 / 대전 임헌선 기자
[택견사 탐구] 항일 독립운동과 택견(1) / 김영만 무예연구가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