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종합
CJ제일제당,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팀코리아 식품 지원
기사입력: 2022/01/27 [10: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 무예신문

 

CJ제일제당(대표이사 최은석)은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간편식품을 지원한다.

 

CJ제일제당은 대한체육회와 27일 간편식품 부문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체육회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CJ제일제당은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0도쿄올림픽에 이어 이번 2022베이징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단에게 CJ제일제당 간편식품으로 구성된 지원 물품을 제공했다. 현지 급식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양한 간편식품을 통해 선수들에게 한국의 맛을 전달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국내 최고의 식품 기업인 CJ제일제당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팀코리아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안전한 식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선수들의 우수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팀코리아 후원을 결정해주신 CJ제일제당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팀코리아 슬로건 ‘To the World, Be the Best’는 World Best 식품기업으로의 비전을 가진 CJ제일제당에게 가장 좋은 파트너”며, “앞으로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역량을 활용하여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최현석 기자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무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국대는 국대다’ 태권도 영웅 문대성, 19년 만에 복귀 선언 / 무예신문 편집부
제27회 국제 한·중·러 청소년 무술문화교류대회 개최 / 최현석 기자
한국마사회, 새로운 한국경마 미래 100년 비전 선포 / 최현석 기자
제5회 전국 종별 우슈선수권대회, 상주서 열린다 / 최현석 기자
고양시청 이아름, ‘제25회 춘천 아시아태권도선수권’ 출전 / 장민호 기자
제2의 옥래윤 탄생할까? 원챔피언십, 美 생중계대회 개최 / 최현석 기자
2년 만에 돌아온 ‘전국청소년합기도페스티벌’…최강자는 누구? / 장민호 기자
강민숙 시인 ‘생일’ / 강민숙 시인
대한검도회, 2022 여학생 검도교실 운영한다 / 최현석 기자
글로벌합기도협회, 국제태권도연맹과 업무협약 체결 / 임종상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